배달 음식을 먹다 보면, 누구나 죄책감과 마주하게 된다. 샐러드와 같은 건강식을 시킬 때가 되었다고 생각이 들 때 추천하고 싶은 곳이 레몬데이즈 신내점이다. 웬만해선 프랜차이즈 식당은 잘 소개하지 않지만, 레몬데이즈는 추천할 만큼 좋은 곳이다.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들
레몬데이즈의 샐러드가 다른 프랜차이즈 샐러드와 다른 점은 들어가는 재료들이 다채롭다는 점이다. 메인 재료와 샐러드, 계란 외에도 각종 콩류, 견과류, 옥수수, 올리브, 과일이 들어가 있다. 양은 많지 않더라도 다채로운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먹는 재미가 있다.
리코타&눈꽃치즈 샐러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리코타&눈꽃치즈 샐러드다. 무엇보다 리코타 치즈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다는 점이 너무 좋다. 가끔은 샐러드를 다 먹을 때까지 리코타 치즈를 다 못 먹은 경우도 있었다. 물론 아껴먹느라 그런 것일 수도..
샐러드로 부족하다면, 포케를 추천!
샐러드만으론 양이 부족하다면, 포케도 추천한다. 귀리 현미밥에 후리가케가 올라가 있어 밥만 먹어도 맛있다. 소스는 살짝 매운 편이지만, 양을 조절해 먹으면 괜찮은 편이다. 혹시 매일 시켜먹는 자극적인 배달 음식이 지겹다면, 이번엔 샐러드와 포케를 주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 외의 가격과 주소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샐러드와 포케 모두 1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 주소 : 서울 중랑구 신내로16길 76 신내프라자 1층 105호 레몬데이즈 신내점(배달 가능)
답글 남기기